본문 바로가기
일상

[망향비빔국수-계양점] 비빔국수,만두 맛집은 인천 계양구 망향비빔국수에서

by 문정동청년 2019. 4. 29.

 

안녕하세요~! 문정동청년입니다.ㅎㅎ

다들 주말 잘 보내고계신지 모르겠어요.

.

문정동청년은 주말을 굉장히 바쁘게보냈는데

토요일은 오랜만에 고등학교 동창들하고

저녁에 약속이 있어서

.

친구들 만나기전에 여느님 먼저

만나기로했어요.

.

점심시간이라 밥을 먹으려고하는데

만두를 좋아하는 여느님을 위해

계양구에 만두맛집이 있나

미리 찾아봤는데

.

계양구에 "망향비빔국수"가

있더라구요?

.

망향비빔국수는 체인점으로

연천본점은 영화 "강철비"에서

배우 정우성씨가 잔치국수를

마시듯이 먹던 장면을

촬영했던 곳이기도합니다.

.

오늘은 계양점에서.ㅎㅎ

저희는 오후 1시가 넘어서 도착을했는데

손님들로 자리가 꽉차있어서

5분정도 웨잇팅을 할정도로

엄청나게 인기가많았어요.

.

워낙에 테이블 회전률이 좋아서

웨잇팅이 길진않았지만

장사가 어마어마하게 잘되더라구요.

.

한여름에는 웨잇팅이 더 길어질것같은

생각이 듭니다..

 

 

 

 

 

 

자리를 잡고앉았는데

바로앞에 메뉴가 보여서 찍어봤어요.

(역광이라 잘안보이네요..허허)

.

메뉴는 단촐합니다.

국수 두종류 / 만두 두종류.

.

메뉴가 적을수록 전문적인 느낌이

있어서 개인적으로 메뉴가 적은집을

신뢰하는편이에요.

.

저희는 비빔국수 곱빼기 1개 / 잔치극수 보통 1개 /

손만두 1개 / 갈비만두 1개

이렇게 주문해봤어요.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색감 영롱하네요.

.

양은 든든하게 먹을수 있을정도로

충분한데.

가격이 밀가루랑 채소말고는 고기가

안보이는데 국수치고 저렴한 비용은 아니였어요.

.

그래도 이집만의 맛이 있으니

기대하고 먹어봅니다.

 

 

 

 

 

이집의 메인이죠?

비빔국수입니다.

곱빼기로시켰는데 보통으로

먹어도 적당했을것 같아요.

맛은 국수면발이 굉장히 쫄깃해서

식감이 좋았고. 이 국수..

꽤나 맵습니다.ㅎㅎㅎ

.

문정동청년처럼 매운음식을 잘못먹는 분들은

습.습. 소리를 내면서 드실정도의

맵기에요. 신라면보다 매운정도입니다.

.

맛있어요.

 

 

이건 갈비만두에요.

갈비만두라서 길쭉한 만두를 생각했는데

동글동글 손만두랑 같은모양입니다.

단, 색이 약간 갈색이에요.

.

맛은 담백하고 달짝지근한

갈비만두 그맛입니다.

좋아요.

 

 

 

이건 손만두.

1인분에 3,000원인데 4개나 주시네요.

국수는 비싼느낌인데

고기가들어간 만두는 오히려 저렴한느낌.

같이 시키면 밸런스가 잘맞네요.

.

담백하고 고소한 손만두 맛입니다.

이것도 좋아요.

 

 

 

 

 

여느님께서 주문한 잔치국수에요.

국물도 시원~하고 면발도 맛있습니다.

기본에 충실한 잔칫국수맛이에요.

추천합니다.

 

 

 

 

 

 

공복인 두사람이 이렇게 먹으면

약간 한숨나오기 직전 정도의 포만감?

.

국수 2개 + 만두 1개 정도 양이 좋겠어요.

.

오랜만에 맛있게 먹은집입니다.

손님이 많은데에는 다 이유가 있죠?ㅎㅎ

.

잘먹고갑니다.

.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구요~!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하고

모두 주말마무리 잘하시고

즐거운 한주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

그럼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