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왕큰 돌판에서 구워먹는 삼겹살 맛은 어떨까? (feat.왕돌판구이한판)

by 문정동청년 2019. 7. 12.

안녕하세요~! 문정동청년입니다.ㅎㅎ

오랜만에 포스팅이네요. 요 몇주 바쁘게 지내다가

체력이 방전된건지 저번에는 배탈이나서

새벽 내내 고생을하고 요즘에는 비염에 걸렸는지

밤마다 고생을하고 있어서 저녁에 집에오게되면

.

예전에는 집에서 뭔가를 분주하게 준비하고

공부하고 했었다면

요즘은 그냥 누워서 멍때리거나 영화보면서

막연하게 휴식을 취하고있어요.

.

한적한 휴양림같은곳 가서 드넓은 경치 보면서

멘탈을 다시 잡는 시간이 필요한것 같아요.

.

아무튼 서론이 길었고 저번에 저녁에

삼겹살을 먹으러 갔는데 인천 임학역에 위치한

"왕돌판철판구이"라는 고깃집이에요.

.

임학역 근처에 먹을곳이 굉장히 많은데

거의 유일하게 웨잇팅이 있는 식당인것같아요.

.

저녁시간대에 가서 약 20분정도? 웨잇팅하니까

자리가 바로 나왔습니다.

 

 

 

왕따시돌판

돌판이 왕따시만합니다.

단호박과 감자

 

주문을하면 이렇게 감자/단호박 등

채소와 버섯들을 미리 셋팅해주세요.

 

 

메뉴판

(*이 사진은 "코코아미"님 블로그에서 가져온 사진임을 알려드립니다.)

 

 

 

메뉴판은 못찍어서 "코코아미"님 블로그에서

사진만 따왔습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꾸벅)

.

저희는 오겹살 1인분 / 삼겹살 1인분 주문을 했어요.

1인분에 14,000원이라서 좀 비싸다고 느끼시는 분도있을것같은데

메뉴판에 보이시는것과 같이 수입산 냉동육이 아니고

국내 1등급 제주산 생고기라는것으로도 합리적인 가격인데

1인분에 150g이나 180g이 아니라 200g이나 주셔서

따지고보면 저렴한 편이라고 생각합니다.

.

게다가 고기를 주문하면 새우 / 버섯 / 부추 / 김치 /

콩나물 무침 / 계란찜 / 된장찌개 / 소세지 / 감자 / 단호박 / 떡을

셋팅해주셔서 먹다보면 '이렇게 팔아서 남는게 있으실까?'

라는 죄송스러운 생각이 들정도에요.

 

 

​고기를 주문하면 이렇게 셋팅해주세요.

사이드로 주시는 기본재료들이

굉장히 다양합니다.

 

 

 

기본 된장찌개

주문하지 않아도 챙겨주시는

된장찌개.

 

 

 

기본 겨란찜

주문하지않아도 챙겨주시는 겨란찜.

인원수대로 고기만 시키면

따로 추가할것없이 충분히 식사가능한것 같아요.

 

​자 메인이 등장했습니다.

고기 땟갈만봐도 영락없는

제주 1등급 생고기네요.

.

문정동청년은 삼겹살을 얇게 자르는것보다

저렇게 두꺼운 고기로 잘라먹는걸 좋아합니다.

그게 식감이 더 좋은것 같아요.

 

 

고기를 다먹어갈때쯤 밥을 볶을예정이라서

고기랑 같이먹을 물냉면을 미리 주문했어요.

​이집은 뭐하나 빠지는게 없어요.

고기질 / 음식구성 / 냉면맛.

하나도 흠잡을게 없으니

손님이 몰릴만 하네요.





고기가 익으면 직원분이 오셔서 이렇게 먹기좋게

잘라주시고 알아서 구워주시고해서 아주편해요.

올리다보니 또 먹고싶네.

고기는 왜 안질리는 걸까요.



 

 

고기먹고 밥을 안볶을수가 없어서

2인분을 시켰어요. 양을 낭낭하게 시켰는데

너무 배불러서 하마터면 다 못먹을뻔했어요...ㅎㅎ;

볶음밥 맛은 어휴 말해뭐해요.

.

끝판왕입니다.아주

손색이 없는 맛집이에요.

.

혹시나 인천 임학역에 들렀는데 저녁으로

든든하게 고기가 드시고 싶은분들에게

아주 추천합니다.

.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하고 그럼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