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원주 호반베르디움] 웨인스코팅과 친환경페인팅 작업 + 필름작업

by 문정동청년 2019. 6. 24.

 

안녕하세요~! 문정동청년입니다.ㅎㅎ

저번주에는 원주 호반베르디움에서

웨인스코팅 작업을 하고왔는데요~!

.

요즘에 강원도에도 신축아파트들이 늘어나면서

오더가 들어오고있습니다.ㅎㅎ

.

정신없이 작업하느라

작업과정을 못찍는바람에 ㅜㅜ

오늘은 완성된 사진만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냉장고장 필름 시공내용부터 소개를 해드릴텐데요~!

이번 고객님댁은 전체적으로

집을 밝게 작업하기를 원하셔서

하얗게 만들고 있습니다.

 

​거실/복도 공간에도 이렇게 상부/허리/하부 몰딩까지 넣어서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바꿔봤어요.



 

거실 공간에는 포인트 자리에 아트월이 있기때문에

중문 근처 위주로 웨인스코팅 작업을 해둔상태입니다.

 

 

 

 

전체적으로 집이 환하고

깔끔합니다~! ㅎㅎ

여기에 화분 몇개만 갔다 놓으면

북유럽 스타일 구현이 가능합니다~!

 

 

 

 

 

​어두운 색의 중문 프레임이

포인트가 되서 깔끔합니다~!

 

 

​이쁘죠?ㅎㅎ

 

 

 

 

이사진은 거실 1면의 웨인스코팅 모양을

확대한 상태인데요~!

비율이 일정해서 안정감 있는 비율입니다.

이렇게 상하 좌우 폭을 똑같이 맞추는것도

이쁘더라구요.

 

 

 

이번에는 안방으로 들어가봤습니다~!

.

화장대도 깔끔하니 밝게 맞추었구요~!

펜트리룸으로 이어지는 문에도

몰딩을 길게 붙여서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바꿔봤습니다~!

 

 

 

 

 

이쪽은 안방 넓은면인데요~!

허리몰딩없이 액자몰딩을 이중으로

붙여서 가운데 비율을 넓게 잡아봤는데

굉장히 멋지지 않나요~?ㅎㅎ

 

 

 

옆에서 봐도 기가막히네요..

정말 고급스럽습니다~!ㅎㅎ

.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

문정동청년의 시공이 궁금하시거나

시공을 의뢰하고 싶으신 분들은

010-9006-0821 으로

연락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