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날씨 좋은날은 반려견 맥스하고 "돈독"에서 시간보내기 (feat.백운호수)

by 문정동청년 2019. 5. 15.

 

안녕하세요~! 문정동청년입니다.ㅎㅎ

저번에 막내동생 맥스데리고 애견카페에

갔었는데 포스팅이 늦었습니다.ㅎㅎ

.

의왕역 근처에는 없고

백운호수 근처에 "돈독"이라는

애견카페에 가기로해요.

.

여기가 엄청 넓고 잘되있어서 인기가

많다고하네요.

맥스가 나이가 10살이 다되어가는데

애견카페를 데려가는게 처음이라

흐흠.. 늦었지만 지금이라도 잘해보려고요..

.

자 도착해서 커피를 시키는데

메뉴판을 못찍었네요.

반려견 몸무게나 크기별로

금액이 정해져있고

반려견 + 인원수대로 금액이 책정되요.

예를들면 반려견 무게가 10kg이하는 6,000원 이면

그러면 반려견 1 + 사람 2 이렇게 셋이면

18,000원에 음료두잔인데 비싼음료수는

기본가에서 얼마씩 추가되는 시스템이에요.

.

닥스훈트는 중형견이라 10kg 이내 비용으로 내야하는데

비만견이라 15kg에 해당되므로 다른개들보다

1,000원씩 더냈어요..

맥스덕분에 총 3,000원이 더들어갔네요~^^

맥스랑 여느님, 그리고 문정동청년~^^

.

누굴탓하겠어요.

관리못한 제탓이지..

입장하면 카운터와 테이블들이

있는데 여기서도 놀아도 되지만

안쪽에 야외 놀이터 / 실내놀이터 / 애견 수영장

/ 애견 미용실 등등 엄청 잘되있어요.

.

저희는 야외 놀이터부터 가봤어요.

 

 

 

저기 멀리 정중앙에

분홍색 목띠를 메고있는

검은 껌딱지 보이시나요?

네.. 맥스에요.

.

저날은 날이 좋아서 반려인분들과

반려견들 수십마리가 같이 있었는데

저도 애견카페가 처음이라

구경하고 개들이랑 노느라고 사진을 못찍었는데

말티즈,슈나우져,닥스훈트,푸들,토이푸들,웰시코기 등등

엄청 이쁘고 귀여운 강아지들이 많아서

신기했어요.

.

다른 강아지들은 미용도 잘되어있고~

봄옷도 입고있고~ 몸매도 적당한데~

.

맥스만 뚱뚱하고 ㅜㅜ

샤워시키다가 왼쪽눈에 샴푸들어가서

눈도 출혈되고 ㅜㅜ

너무 관리를 못한거같아서

맥스한테 미안하고 부끄럽고

그렇더라고요. 약간 부모마음이

이런건가 싶네요..

​.

관리는 잘못해줬지만

맥스는 의외로 인기가 많았어요.

포메리안 친구랑 엄청 작은

강아지들이 맥스를 따라다니면서

놀자고 쫄쫄 따라다니고

.

애견카페 오신 손님들도 맥스를

굉장히 이뻐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ㅜㅜ

.

하지만 시크하게 혼자 갈길을 가는 맥스..

한참을 ​놀다가 맥스가

자꾸 밖으로 나가고싶어해서

실내 놀이장으로 옮겨봤어요.

.

엄청넓고 엄청 잘되있어서 놀랐어요..


 

 

 

이런 실내 놀이터가 반반씩 구획이

나눠져있는데 왼쪽은 수영장이 포함되어있고

애견과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한적한 오른쪽으로 와봤어요.

 

 

 

엄청 신기해하는 맥스....

맥스야 미안해 ㅜㅜㅜ

 

 

맨날 동네에서만 산책하다가

이렇게 관리잘된 놀이터에 와보니

어리둥절해보입니다..

 

별게 다 신기해보이나봐요.ㅋㅋ

​.

이날 맥스를 두고 잠깐 화장실갔다왔는데

화장실간동안 맥스가 자기 버리고간줄알고

아주 난리도 아니였다고 여느님께서 후일담을

전해주셨습니다...

어쩐지 돌아왔을때 아는체도 안하더니..

.

다음부터는 화장실간다고 맥스한테

말하고 가야겠어요...

 

한참을 놀고 맥스를 데려다준다음

백운호수에 와봤어요.

미세먼지도 없고 날도 화창해서

사람들이 엄청나게 많았습니다.ㅎㅎ

.

도심에 이렇게 큰 호수가 있다니

멋지네요.

.

왕송호수도 멋지지만

백운호수도 아주 멋집니다.

근처에 맛집도 많아요~^^

 

 

 

 

마지막은 "기다려" 개인기중인

맥스..

.

오늘은 어버이날입니다.

모두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보내시기바라구요~!

.

다음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