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떡볶이 성애자라면 두끼떡볶이가 으뜸이에요 .

by 문정동청년 2019. 5. 28.

 

안녕하세요~! 문정동청년입니다.ㅎㅎ

오랜만입니다.ㅎㅎ 다들 주말은 잘보내셨는지요?

여러분 저는 요즘에 떡볶이를 굉장히

즐겨먹는편인데.

가끔은 내가 떡볶이를 이렇게 좋아했었나

싶을정도로 자주먹고 있어요.

.

그런 의미에서 이번에도 떡볶이를 먹으러

두끼에 갔다왔어요.ㅎㅎ

 

 

 

두끼의 튀김들인데 종류별로 다 퍼왔어요.

위에서부터 순서대로

군만두 - 닭가슴살튀김 - 고구마튀김 - 너겟 - 김말이.

​.

두끼는 튀김이 엄청 맛있는데

저 튀김들중에 개인적으로 좋아하는건

닭가슴살 튀김이에요.

.

신기한게 닭가슴살 튀김에서

오징어튀김 맛이납니다.

.

거의 연금술 수준이에요.

그리고 어묵꼬치인데

원래 잘 안먹는편인데도

너무 먹음직스럽게 해놓으셔서 가져왔어요.

 


먹을 떡볶이 재료를 골라왔어요.

다양한 종류의 쌀떡/밀떡/대파/양파/버섯/

소세지/어묵/유부/순대 등등

아주 있는건 다 퍼왔네요..

요건 사리코너에 있던

라면사리랑 굉장히 핫했던 중국당면이에요.

​두끼에는 다양한 소스들이 있어서

입맛대로 만들어 먹으면되는데

오늘 소스는 매운크림 소스에요.

.

두끼레시피가 친절히

안내되어 있으니까 참고하시면 됩니다.ㅎㅎ

 

​떡볶이가 끓을동안 구경좀 하러왔어요.

사리 코너인데.

당면이랑 쫄면 라면사리가 보이네요.

중국당면은 인기가 많은지 얼마없어요.

사실 문정동청년이 거의다 퍼왔어요..

죄송합니다...

 

​이건 어묵코너에요.

.

저기 작은고추가 무슨고추인지는 모르겠지만

굉장히 먹음직스러워 보여서

저도 퍼봤습니다.

맛은 그냥 어묵맛.

 

 

 

 

이쪽은 라면 코너에요.

국산 국물라면 6종류

그다음 동남아에서 파는 라면같은데

위에서 가장 작은 라면봉지 보이시나요?

저게 인도네시아 라면인가? 그럴텐데

미고랭 라면으로 알고있어요.

미고랭은 전세계에서 가장 맛있는 음식

순위권에 드는 볶음라면이죠?

.

미고랭라면은 약간 호불호 없는맛이라고할까요?

.

근데 양이 좀 적음 ㅎㅎ

가격은 인터넷에서 4~500원에 파는곳도

많네요.

.

아무튼 이야기가 조금 샛는데

두끼는 언제가도 맛있어요.

.

2019년부터는 금액이 천원씩 인상되었다고하는데.

.

2019년 기준 성인은 1인당 8,900원

초/중/고 학생은 1인당 7,900원

7세 미만은 1인당 4,900원 이였나?

.

1시간30분 이용가능하고

그전에 다 먹고나오는데

사람들이 바글바글합니다.

.

8,900원이 전혀 아깝지 않았어요.

떡볶이 좋아하시는분들은 한번

가보시길 추천합니다.ㅎㅎ

.

.

떡사진이랑 튀김사진도 찍었어야

했는데 깜박하고 못찍었네요.ㅎㅎ;;

.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하고

오늘 하루 마무리 잘하시길 바랍니다~

.

그럼 이만~

잘먹고 갑니다~

두끼 추천해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