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혹시...아세요? 의왕에 두부요리를 싸고 다양하게 맛볼수있는곳이 있다던데??!! (feat.가온길)

by 문정동청년 2019. 5. 20.

 

안녕하세요~! 문정동청년입니다.ㅎㅎ

주말에는 오랜만에 저희 본가인

의왕에서.

제가 굉장히 아끼는 맛집인

두부 요리 전문점.

"가온길"을 갔다왔어요.

.

3,4년 전쯤이였나? 정말 우연히

왕송호수 구경하다가 굉장히 외딴곳에

뜬금없이 두부요리집이 있길래

뭐하는집인가? 하고 들어가봤는데

.

문정동청년이 가성비 따지는거 좋아하는거아시죠?

가격대비 음식 퀄리티가 엄청나서

그날 반해버렸어요.

.

너무 좋았어서 부모님 모시고도

한번 가봤는데 부모님도 너무

맛있게 드셔서 제가 다 뿌듯하더라구요.

.

나중에는 어머니께서 어머니 지인분들하고

가온길에서서 다같이 식사모임 하실정도였으니까

뭐 맛은 인정받았다고 생각해요.

.

아무튼 설레이는 마음에 가봤는데

제가 갔을때는 오후5시쯤이라 굉장히

쾌적하게 들어갔어요.

 

 

 

 

 

 

갑자기 메뉴판이에요.

메뉴가 다양해요.

돈까스도 엄청맛있다고 하는데

저는 가온길 정식만 먹어봐서

다른건 모르겠어요.

그런데 가온길 머리를 잘쓰신게

도토리 묵무침 / 돈까스 / 청국장 / 콩국수 이렇게

4가지를 제외하고는 거의다

가온길 정식에서 조금씩 메뉴들이 나와서

맛을보고 입맛에 맞던 음식을

추가로 주문해서 먹을수 있어요.

굉장히 머리르 잘쓰셨어요.

 

 

​문정동청년은 도전을 좋아하는 편이지만

검증된 가성비를 애써 무시할필요는 없어요.

오늘도 가온길 정식.

.

주문하고 한 3분 지났나?

샐러드랑 순두부 먼저 내주시네요.

엄청나게 음식이 빨리나와요.

미리 준비되있어서 바로바로

주시니까 좋더라구요.

 

 

순두부 한입 먹어보고 있는데

음식이 또 나왔어요.

.

두부 피자랑 두부 탕수육이에요.

가온길 정식의 장점은 어르신들

드실 메뉴, 애기들 먹을메뉴 등

다양하게 나오기때문에

가족단위로 와서 먹기도 아주 좋습니다.ㅎㅎ

.

문정동청년은 개인적으로 저 두부탕수육을 제일 좋아해요.

.

겉바속촉.

겉은 바삭한 찹살튀김옷.

안은 촉촉한 두부와 달큰한 탕수육 소스.

.

얼마나 맛있게요~?^^

 

 

 

 

요거 동그랑땡인데

1인당 1개씩 나와서 아껴먹어야합니다.ㅋㅋㅋㅋ

.

맛은 말하면 입아프죠.

사진에서 보시는것처럼

맛이 기가막히지.

동그랑땡 만들때 두부 섞어서 만드는거 아시죠?

두부 요리중에 하나에요.ㅎㅎ

 

 

 

 

 

 

이건 고등어구인데.

음식 나오면 맛보고 사진찍으면

다음 음식나오고 또 맛보고 사진찍으면

다음 음식나오고..

아주 정신이 없어요..

 

 

 

 

 

 

어후 아직도 끝난게 아니에요..ㅜ

메인요리 두부전골도 나왔어요.

 

 

 

이제 밥이 나왔는데 전기로 돌솥밥을 해서

이렇게 주세요.

이 한그릇에 2인분이 담겨져있습니다.

이 밥이 가온길의 큰 경쟁력중에

하나인것 같아요.

 

 

 

 

 

고슬고슬한 흑미밥이에요.

사진으로 봐도 맛있어보이죠?

밥맛 기가막혀요.

.

돌솥밥을 주시면서 주걱하고 밥그릇도

같이 주시는데

주걱으로 밥을 옮겨담으면 2그릇이 딱 나오거든요.

.

밥을 다 퍼담은다음에 돌솥그릇에 물을 붓고

뚜껑을 닫으면 식사를 마칠때쯤

누룽지를 먹을수 있어요.

 

 

정신차려보니까 이런 상태입니다.

문정동청년은 자취를 하다보니까

편의점 음식 / 배달음식 이런것들

위주로 먹다보니 이렇게 가끔

한식을 먹으면 너무 좋드라구요.

여러분. 집에서 집밥 먹을때

늘 감사하면서 먹어야합니다.

나이 30먹고 이제야 이런걸 느끼네요..흐음.

 

 

 

식사가 끝나갈 무렵 누룽지도 퍼서 먹어주고.

아 저건 다 퍼먹은 상태입니다.^_^;;

누룽지도 2인분 나와요~^^

 

 

 

 

 

 

식사를하면 이렇게 1층 가게텃밭을 뒤로

산책로로 이어지는 길이 있어요.

의왕 왕송호수 레일바이크 유명한거 아시죠~?

.

레일바이크 지나가는길이 보입니다.ㅎㅎ

.

식사하고 간단하게 산책하기 좋아요.

 

 

 

 

 

 

식사를 마친 후기는 사실 3,4년 전쯤에

먹었을때는 뭔가 좀더 양이 더 많은 느낌이였는데

살짝? 양이 줄어든 느낌이였어요.

.

그런데 개인적으로는 지금이 더 좋습니다.

둘이 먹기 딱 좋은 양이랄까요?

사실 1인기준, 14,000원에

이렇게 다양하고 야무지게 먹기가힘든데

굉장히 만족했어요.

.

요즘에는 입소문이 났는지 3층에

웨잇팅하는 공간이 있더라구요.ㅋㅋ...

.

아 그리고 이건 여담인데.

가온길에 들어오시면 1층에는

주차장이랑 가온길에서 직접만든

두부 파는공간이 있고

그 입구를 "두부"라는 이름을 가지고있고

눈이 엄청이쁜 불독이 지키고있습니다.ㅋㅋㅋㅋㅋ

.

두부전문점 아니랄까봐 이름도 두부.

작명센스 인정할수도밖에 없네요.

.

문정동청년은 예전부터 못생긴 강아지들을

굉장히 좋아했어요.

퍼그,불독,주름이 등등

불독이라 덩치도 크고 그런데

눈이 반전으로 너무 맑고 이뻐서

뭔가 아련하기까지한...

.

강아지 좋아하시는 분은 두부랑 놀다가는

재미도 있겠네요.

.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에요~!

의왕 왕송호수 들릴일 있으시면

가온길 추천합니다.

가족단위 / 연인

혹은, 어르신들 모시고 가도 좋은

두부요리 전문점 "가온길" 추천합니다~^^

.

네 그럼,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하고

주말 마무리 잘하시길 바라구요.

어느덧 5월도 중순을 지나가고 있네요.

시간이 참 빠르기도해요.

.

그럼 다들 좋은시간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