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청라지구에서는 뿌링클 소떡소떡을 맛볼수 있다는구나

by 문정동청년 2019. 5. 28.

 

안녕하세요~! 문정동청년입니다.ㅎㅎ

저희 본가 의왕만큼이나 자주 들르는 동네에

갔다왔습니다.

 

 

 

 

 

이곳은 어디일까요?..

네 이곳은 청라지구 상가중심지에요.

.

청라지구는 친구때문에 자주오는편인데

이렇게 사람이 많은건 처음봅니다.

.

거리도 굉장히 이쁘고 인파도 적당하고

사람사는 냄새가 나는곳이네요.

 

 

 

 

 

청라지구는 신도시라서 그런지

정말 깔끔하게 잘 정돈되어 있어요.

친구는 거의 5,6년 전부터 살아서

그때의 청라지구가 기억이나는데

완전 유령도시였었는데 ㅋㅋㅋ

이제야 사람사는곳 같아졌네요.ㅋㅋ

 

 

​친구하고 한잔하려는데

가게가 너~무 많아서 어디로 들어갈까~

하다가 BHC치킨으로 들어왔어요.

오랜만이네요.

.

청라는 장사가 잘되는 곳은 엄청잘되고

안되는곳은 심하게 파리날립니다.

손님 양극화가 심한 동네네요.

.

BHC는 웨잇팅이 있을정도로 손님이 많았어요.

날이 더워서 치맥을 하시려는분이 많은가봅니다.

.

일단 위에 보이시는 사진은

말로만 듣던 뿌링클 소떡소떡이에요.

저 꼬치 하나에 3,000원인데.

크기는 가격에 비해 아주 아담합니다.

.

근데 소세지랑 떡이랑 잘튀겨주셔서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

아쉬웠던건 소세지랑 떡이랑 갯수는 맞춰주시지..ㅎㅎ

 

 

 

 

 

감자튀김은 안시켰는데 주시네용?

방문고객분들은 전부 주시는것 같아요.

천원을 내시면 감자튀김 리필이 됩니다.

.

감자튀김 맛은 문정동청년이 좋아하는

맘스터치 감자튀김 맛이랑 똑같네요.

 

 

​저희가 주문한 치킨이 나왔어요.

'핫갈릴레오"라는 치킨인데

매콤한 갈비양념 치킨? 이라고 보시면되거든요.

.

친구가 입맛이 별로없다고해서

처음먹어보는거 시켜봤는데

찜닭같은 맛이네요.

.

다음부턴 뿌링클 먹어야지.

 

 

 

 

 

간단하게 맥주마시고

근처에 코인노래방에 왔어요.

여러분 이게 뭘까요?

.

요즘 코인노래방은 카드로 결제가 됩니다..

와우...

 

 

 

 

 

청라지구는 코인노래방이 한적합니다.

.

이렇게 잘되어 있는데 말이에요.

 

 

간단한 이용규칙들이 적혀져있어요.

.

무인으로 운영이 되는것 같아요.

올때마다 직원분 만난적이 없어요.

 

 

​치맥 간단하게 하고

남자둘이 간곳은 오락실 틀린그림찾기...

​덩치큰 남자둘이서 틀린그림 야무지게 찾아봤어요.

.

참고로 문정동청년은 키가 185.
친구는 184정도 ....

 

 

 

 

 

청라지구는 틀린그림찾기가 어렵구나..

.

최근 부산 여행갔다가 부산 오락실에서

농구공던지기 신기록을 찍고 왔다는 친구의

말이 맞는지 확인하기 위해 농구공을 던지러왔어요.

.

실제로 농구공을 잘던져서 놀랬습니다..ㅋㅋㅋㅋㅋㅋ

.

정신차려보니 초등학생 무리에 둘러싸여 있었어요.

.

.

꽤 준수한 기록을 세우고 유유히 떠나봅니다..

.

남자 둘이 만나면 술빼면 딱히 할게없네요.

.

잘놀다 갑니다..